[HOT] 이광수, 11년 만에 '런닝맨' 하차
상태바
[HOT] 이광수, 11년 만에 '런닝맨' 하차
  • 송현수
  • 승인 2021.04.2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수가 SBS '런닝맨'에서 11년 만에 하차한다.

배우 이광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7일 "이광수 씨가 오는 5월 24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하차 이유는 부상과 재정비다. 소속사 측은 "이광수 씨는 지난해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다"며 "이에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11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을 동고동락한 프로그램이기에 하차라는 결정을 하기까지 쉽지 않았지만 추후 활동에서 더 좋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한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이르렀다”고 덧붙였다.

이광수는 배우로 활동하면서도 '런닝맨'에 대한 애정과 함께 물오른 예능감으로 사랑받았다. '기린', '배신자' 등의 캐릭터로 '런닝맨'을 이끄는 중추 캐릭터라는 평을 받았다.

하지만 지난해 2월 교통사고로 발목이 골절됐고, 이광수는 부상을 입은 상황에도 '런닝맨'에 복귀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쉼 없이 달리고 몸싸움을 해야하는 프로그램 성격상 하차를 택한 것으로 해석된다.

소속사는 “그동안 <런닝맨>을 통해 이광수 씨에게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이광수 씨는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http://www.supermancn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콘텐츠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