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강하늘·강다니엘 이어 현빈까지...故 김현식 리메이크 앨범 응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상태바
[HOT] 강하늘·강다니엘 이어 현빈까지...故 김현식 리메이크 앨범 응원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 SPM
  • 승인 2021.01.2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강다니엘과 배우 현빈·강하늘 등이 고(故)김현식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출처-슈퍼맨C&M
출처-슈퍼맨C&M

제작사 슈퍼맨 C&M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 김현식 30주기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 발매 기념 응원 릴레이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지난 28일에는 배우 현빈의 응원 영상이 공개돼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다.

영상 속 현빈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 고김현식님의 30주기를 맞아 리메이크 앨범 ‘추억 만들기’가 발매된다”며 “기성세대는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며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추억 만들기’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가수 강다니엘, 배우 강하늘의 응원 영상도 공개 돼 관심을 모았다. 강다니엘은 “굉장한 실력파 아티스트 분들이 故김현식 선배님의 훌륭한 업적을 잊지 않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며 “고김현식 선배님의 음악 인생이 대중들에게 재조명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강하늘은 “고김현식 선배님의 노래 중에 ‘비처럼 음악처럼’을 가장 좋아한다. 많은 가수들의 목소리로 리메이크 되는 앨범인 만큼 저도 꼭 찾아듣겠다”며 “선배님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라는 응원을 덧붙였다.

제작사 측은 “강다니엘·강하늘·현빈 이외에도 배우 김선영·김승우·김영민·심이영·이민정·이상엽·이상이·전소민, 가수 김종국, 코미디언 유세윤·이은형·장도연·장동민의 응원 영상이 공식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www.supermancn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콘텐츠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