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신박한 정리' 장영란, 욕망 하우스 공개
상태바
[예능] '신박한 정리' 장영란, 욕망 하우스 공개
  • SPM
  • 승인 2020.12.15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신박한 정리’ 스물세 번째 의뢰인으로 그간의 근황을 알린다.
출처-tvN '신박한 정리'
출처-tvN '신박한 정리'

14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연출 김유곤 김상아)에서는 연예계 대표 ‘인간 비타민’으로 불리는 방송인 장영란과 그녀의 가족들이 출연했다. 사랑꾼 남편, 연년생 남매와 함께 생활하는 ‘러브 하우스’를 공개하고 정리를 통해 새로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신박한 정리단’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확 트인 오픈 키친, 연회장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샹들리에 등 SNS에서는 정리 걱정 없는 삶을 사는 것 같이 완벽해 보였던 집의 실상이 공개됐다. 일명 ‘로망 하우스’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던 장영란의 집이 현실에서는 과한 인테리어로 정리가 이루어지지 않은 것. 박나래마저 장영란의 인테리어를 ‘예쁜 쓰레기’라고 외칠 만큼 겉으로는 멀쩡하지만 무용지물 공간이 속출한 공간의 정체가 공개됐다.

온 집안을 점령한 전집 도서들, 본인의 공간은 전혀 활용하지 못한 채 아들 방에서 더부살이 중인 아빠, 거실이 주 생활 공간이 된 남매들의 일상 등 충격적인 진단을 받은 장영란과 가족들의 공간의 문제가 드러났다.

이에 맞춰 신박한 정리단과 전문가는 장영란의 취향을 최대한 살린 인테리어와 삶의 질까지 높여주는 정리 극약 처방을 내렸다. 라이프스타일 개선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최대의 고민인 육아 문제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공간 대이동이 일어났다. '신박한 정리'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에 방송된다.

 

www.supermancn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콘텐츠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