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세븐틴 스페셜 앨범 세미콜론 더블 밀리언셀러 등극, 정상 아이돌의 남다른 행보
상태바
[뮤직] 세븐틴 스페셜 앨범 세미콜론 더블 밀리언셀러 등극, 정상 아이돌의 남다른 행보
  • 김주리
  • 승인 2020.11.1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이 아이튠즈 12개 지역 1위... 정상 아이돌의 남다른 행보, 지난 10월 19일 발매한 스페셜 앨범 '세미콜론'으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출처-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출처-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의 스페셜앨범 '[Semicolon](세미콜론)'이 가온차트 기준 10월 판매량 106만 1,887장을 기록했다. 이로써 올해 6월 22일 발매한 7번째 미니앨범 '헹가래'로 초동 109만장을 달성하며 역대 초동 2위라는 기록을 세운 이후 연이어 밀리언셀러 앨범을 추가하며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또한, 국내 주요 음반 사이트 월간 차트 1위를 휩쓸고 아이튠즈 12개 지역 1위와 더불어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2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큰 저력을 보여줬다.

이어 타이틀곡 'HOME;RUN(홈런)'으로 4개의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쾌거까지 달성하며 다시 한 번 K-POP의 주축으로 자리매김 했다.

세븐틴은 지난 6월 미니앨범 '헹가래'를 시작으로 8월 온라인 팬미팅 '캐럿랜드'를 개최하고 이어 10월 스페셜 앨범을 발매하며 쉼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외에도 매주 월요일 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 되는 자체 콘텐츠 '고잉세븐틴'이 짜임새 있는 구성과 멤버들의 호흡으로 빅재미를 선사하며 매회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처럼 K-POP의 중심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세븐틴은 연말 시상식에서도 무대 장인다운 화려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www.supermancn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콘텐츠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