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대학로 아이돌 신예배우 문유강은 하정우 조카...
상태바
[NEW] 대학로 아이돌 신예배우 문유강은 하정우 조카...
  • SPM
  • 승인 2019.12.1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로 아이돌' 로 알려진 신예배우 문유강은 배우 하정우의 실제 사촌 누나의 아들로서 5촌 조카인 것으로 밝혀졌다.

12월 10일 신인배우 '대학로 아이돌'로 알려진 문유강은 영화배우 하정우의 조카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신인 문유강은 하정우의 사촌 누나 아들이므로 5촌 조카 인것이다. 연극과 뮤지컬 계에서는 꽤 알려진 소식이다. 신예 배우 문유강은 1996년생으로, 187cm의 훤칠한 체격 우월한 조건이며, 배우 하정우처럼 어릴 때부터 배우를 꿈꿔 왔었고, 대학교도 중앙대 연극학과에 입학하여 하정우의 대학교의 후배이기도 하다.

 

출처=문유강 소속사 제공
출처=문유강 소속사 제공

신인 문유강은 지난 5월 연극 '어나더 컨트리' 를 통해 처음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려졌다. 당시 267대1의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 하여, 주인공인 토미 저드 역을 맡아 열연하였다. 이후 연극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에 출연하여 매혹적인 외모에 예민한 감각을 지닌 예술가 제이드를 연기력을 보여주었으며, '대학로 차세대 아이돌'이라고 불릴 만큼, 인기가 높은 신인 문유강은 지난 10월 한 라디오에서 "아니다. 좋게 봐주신 것뿐" 이라며 겸손함을 드러냈고, "굳이 매력 포인트를 꼽자면 25살 치고 조숙한 외모가 아닐까 생각한다" 라고 말하기도 하였다.

 

배우 하정우
배우 하정우

배우 하정우는 지난 10월 문유강을 자신이 설립하고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는 동생 차현우가 대표를 맡고 있으며, 아버지 배우 김용건, 동생 차현우의 여자친구 황보라, 조카 문유강 까지 '연예계 최고의 배우 패밀리'가 자리 잡아가고 있는 '워크하우스컴퍼니' 에는 신인 백승현, 한수형 등도 소속 되어 있는 새롭게 떠오르는 매니지먼트 회사이다.

 

www.supermancn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