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TVN 새 드라마 '스위트홈' 여주인공 신인 고윤정은 누구?
상태바
[배우] TVN 새 드라마 '스위트홈' 여주인공 신인 고윤정은 누구?
  • SPM
  • 승인 2019.08.14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배우 고윤정은 데뷔작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병수연출) 출연 당시 SNS를
통해 일상 공개로 큰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끌었다. 그렇게 이름dl 알려진 고윤정!
두 번째 작품인 TVN 새드라마 '스위트홈'(이응복연출) 여주인공에 발탁돼 신예스타 등극 예고

 

고윤정는 1996년생으로 미술을 전공하였으며, 지난 3월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김병수연출)으로 연기자로 데뷔한 후 가수 10cm의 'NO.5(fest,crush)', 육성재의 '고백' 등의 뮤직 비디오에서 얼굴을 알린 데뷔한 지 1년이 채 안된 새내기 배우다.

출처=고윤정 SNS
출처=고윤정 SNS

스타 감독 이응복이 연출하는 TVN 드라마 '스위트홈'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돼 예비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출처=고윤정 SNS
출처=고윤정 SNS

 

지난 3월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김병수 스타감독을 만난 데 이어 이응복 감독의 작품에 데뷔한 지 1년도 안 된 신인이 두 번째 작품만에 주인공 자리를 꿰찬 것은 아주 이례적인 사례다. 갓 데뷔한 신인이 드라마 주연으로 직행하는 것을 본 한 방송 관계자는 "스타감독이 신인을 한눈에 알아보고 주인공으로 캐스팅한 것은 스타의 길로 가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고 말했다.

 

출처=고윤정 SNS
출처=고윤정 SNS

 

고윤정은 독보적인 미모로 차세대 톱 배우로 손꼽힌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매력적인 외모는 물론 신인답지 않은 자연스러움에서 우러나는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그래서 '스위트홈'에 대중이 거는 기대가 크다. 

출처=고윤정 SNS
출처=고윤정 SNS

 

'스위트홈'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학교 폭력의 상처로 방에 틀어 박혀서 생활하는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이 가족을 잃고 이사한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 충격적인 얘기를 다룬다. 남자 주인공은 이진욱.

이응복 감독은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션샤인' 등을 연출해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K드라마의 대표 감독이다.

출처=고윤정 SNS
출처=고윤정 SNS

스타제조기 이응복 감독이 연기 초보인 고윤정을 단번에 주인공으로 선택한 이유는 특유의 매력과 그런 느낌에서 우러나오는 믿음에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